오진양행, 독일 프리미엄 숙성고 ‘DX 500 Premium S’ 국내 공식 런칭…특별 프로모션 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외식 설비 전문 기업 오진양행이 독일 프리미엄 숙성고 브랜드 ‘드라이 에이저(DRY AGER)’의 신제품 ‘DX 500 Premium S’ 모델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습니다.
드라이 에이저는 독일에서 개발된 프리미엄 숙성고로, Smart Aging® 기술을 통해 고기뿐만 아니라 생선, 소시지, 치즈, 햄 등 다양한 식재료를 정밀하게 숙성할 수 있는 장비입니다.
또한, ▲정밀한 온도 및 습도 조절 ▲급/배수가 필요 없는 설치 유연성 ▲독립형 또는 빌트인 설치 가능 등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전문 숙성 기능을 겸비했습니다.
기존 DX 1000ps와 DX 500ps 두 모델은 기본적인 기능은 유사하지만, 크기와 용량에서 차이를 보입니다.
DX 500ps는 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설계되어 가정이나 소규모의 레스토랑, 정육점 등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최대 20kg의 식품을 숙성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자사 스마트 스토어에서 선착순 10명에게 무려 62% 할인된 가격에 DX 500ps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6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선착순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오진양행 스마트스토어를 방문해주세요! :)
- 이전글오진양행-마켓틸다, 소상공인 상생 위한 MOU 체결… 샵인샵 비즈니스 모델 본격 가동 25.05.28
- 다음글‘더 테이블’, 프리미엄 숙성고 드라이 에이저로 정통 이탈리안 깊은 맛 선보여 25.05.16